티스토리 뷰

반응형

너의 결혼식 결말과 명대사 정리

 

출처-네이버영화이미지

 

너의 결혼식 영화 정보

너의 결혼식은 2018년 8월 22일 개봉 영화로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영화랍니다. 12세 관람가인 너의 결혼식은 멜로, 로맨스 영화로 부라더, 범죄도시 등의 이석금 감독의 작품이랍니다. 조연으로 강기영, 고규필, 장성범 등이 출연해 영화를 이끌어 주고 있습니다. 네이버 관람객 평점 9점, 네티즌 평점 8.41점으로 상당히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영화랍니다.

 

 

너의 결혼식 결말 및 줄거리

영화 내용이 스포 되어 있습니다.

 

출처-네이버영화이미지

어느 날 우연(김영광)의 학교에 전학을 온 승희(박보영)가 전학을 온답니다. 승희를 본 우연은 한눈에 반해 승희를 쫓아다니고 둘은 연인이 된답니다. 행복했던 시간도 잠깐 승희는 갑자기 사라진답니다. 우연은 그렇게 승희와 헤어지고 생활하던 중 승희가 다니는 대학교를 알게 되고 그 대학에 입학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답니다. 결국 승희가 다니는 대학에 입학하게 되고 승희와 만나게 되지만 승희에게는 남자 친구가 있었답니다. 승희의 옆을 맴돌던 우연이 군대를 가게 되고 제대를 한 뒤 다시 승희를 만나게 된답니다. 승희는 혼자지만 우연의 옆에는 여자 친구가 있는 상황이었는데 우연은 승희를 선택하기 위해 여자 친구와 헤어지게 됩니다. 그렇게 연인이 된 둘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된답니다. 그런데 둘이 연인이 되기 전 우 위험한 상황의 승희를 구하다가 우연은 다치게 되고 임용을 앞둔 우연에게 상처가 남게 된답니다. 행복한 듯 보이는 둘은 우연의 임용이 쉽지 않게 되면서 둘은 헤어지게 된답니다. 그리고 승희는 다른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되면서 끝납니다.

너의 결혼식 결말은 이렇지만 그 과정 곳에서 우연의 순애보를 보게 된다면 씁쓸함이 이입이 되는 영화랍니다.

 

너의 결혼식 명대사

출처-네이버영화이미지

영화를 보다보면 너의 결혼식 명대사가 여러 번 나오는구나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너의 결혼식 명대사 중 인상적이었던 부분을 몇 가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첫 번째 너의 결혼식 명대사는 이사람이구나 느낌이 오는 시간이 3 초래. 원래 알고 지내던 사이였는데 갑자기 다르게 보이는 순간이

두 번째 너의 결혼식 명대사는 세상의 반이 여자면 뭐해 네가 아닌데

세 번째 너의 결혼식 명대사는 어떤 사람이 그랬다. 첫사랑은 사랑의 걸음마라고. 넘어지는 것을 먼저 배워야 나중에 제대로 걸을 수 있다고. 또 어떤 이는 그랬다. 첫사랑이 없는 사람은 불쌍한 사람이라고. 다 개소리다.

네 번째 너의 결혼식 명대사는 타이밍. 결국은 타이밍이다.

 

너의 결혼식 감상평

출처-네이버영화이미지

영화가 끝나고 마음이 쫌 이상하더라고요. 먹먹하다는 표현이 맞는 거 같습니다. 우연이를 떠나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승희가 밉기도 했고 우연이 한없이 안쓰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승희가 결혼을 하게 되었으니 이제 둘의 관계는 정말로 끝나 났게 되는 건데 우연의 입장이 이입이 되면서 보다 보니 마음이 안 좋았답니다. 김영광이라는 배우를 다시 보게 되고 그 배우의 역할인 우연의 첫사랑의 마지막의 아픔을 함께 느끼며 영화를 보았답니다. 가슴이 먹먹해지는 느낌과 우연의 아픔을 간접적이지만 상상해볼 수 있었던 영화였답니다. 우연의 첫사랑의 순애보의 과정과 마지막을 잘 표현한 영화였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