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이 김선달 킬링타임용 쿠팡 플레이 영화 추천
쿠팡 플레이는 쿠팡와우 회원에 가입되어 있으면 이용할 수 있다. 쿠팡 2,900원에 새벽배송도 받으면서 쿠팡플레이를 이용해 영화를 봤는데 쿠팡플레이에서 첫번째로 본영화가 봉이김선달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쿠팡플레이 영화 추천목록에 봉이 김선달을 넣을 수 있을거 같다.
킬링타임용 봉이김선달 쿠팡플레이 영화추천 이유
쿠팡 플레이에는 아직 많은 콘텐츠가 없다. 하지만 2,900원이라는 메리트와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기보다는 쿠팡배송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활용하는 플랫폼이다보니 큰 기대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컨텐츠가 없다는게 크게 아쉽지는 않은 부분이다. 많은 컨텐츠가 없다보니 그 중에서 영화추천을 하자며 봉이김선달 영화가 코믹하고 재미있었다.
킬링타임용으로 딱인 영화이다는 생각이 들었다. 큰 의미를 가지고 영화를 보기 위해 쿠팡플레이를 이용하는 게 아니다 보니 가볍게 이용하면서 가볍게 보기에 만족스러운 영화가 봉이 김선달이다.
킬링타임을 위한 재미를 위한 영화를 찾는다면 그것도 쿠팡 플레이에서 찾는다면 봉이 김선달 괜찮은 영화인 거 같다.
봉이 김선달 리뷰
봉이김선달 영화를 보다 보면 실제로 있었던 일인가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지만 허구라는 생각이 든다. 이야기가 너무나 거창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재미있기 때문에 만족스럽다. 초반에 시우민이 사망할 거 같다는 예상이 들고 그러면서 이야기가 더 깊이 있게 진행하게 된다.
아이들이랑 함께 봐도 큰 부담이 없고 지루할 틈 없는 이야기 전개를 가지고 있는 영화인 거 같다. 그리고 2016년 작품이지만 유승호 연기를 참 잘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은 더 잘하겠구나 라는 생각은 덤으로 들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배우 간의 합이 잘 안 맞는다는 점이다. 연기들은 너무나 잘하는 배우들이지만 뭔가 조화가 잘 안 되는 기분은 어쩔 수 없는 거 같다. 보통 영화를 보다 보면 합이 잘 맞아 영화가 더 사는 경우가 많은데 봉이 김선달 영화의 경우는 그런 부분이 아쉬웠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몰입도가 조금은 약하다. 지루할 틈 없는 영화라는 생각은 들지만 허술함이 있고 그렇다 보니 몰입도가 약해지는 거 같다. 핸드폰도 만졌다가 영화 보다가 하면서 봐도 스토리를 이해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는 영화이다.
단점이 많은 영화인 거 같지만 내가 보기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임은 틀림없는 거 같다. 정말 가볍게 킬링타임으로 보기에 딱인 영화인 것 같다. 조금은 허술하고 어색한 부분이 있다 보니 탄탄한 구성의 영화라기보다는 코믹 사기 영화를 가볍게 본다는 느낌으로 접근하면 좋을 거 같다
봉이 김선달을 본 뒤 개인적 감상평과 추천이다 보니 다른 사람과 분명 느끼는 부분이 다를 수도 있으니 참고가 되는 포스팅이 되면 좋을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