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곱난쟁이 애니메이션 감상후기
2014년도에 개봉한 일곱난쟁이 애니메이션을 아시는 분이 계실 거랍니다. 엄청 흥행을 한 거 같지는 않지만 유쾌하게 본 애니메이션이다 보니 아이들에게는 재미있게 볼 수 있게 되는 거 같습니다. 일곱난쟁이라고 하면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가 떠오르지만 2014년에 개봉한 일곱난쟁이는 백설공주에 국한된 이야기가 아니랍니다.
애니메이션 일곱난쟁이 간단 소개
애니메이션 일곱난쟁이는 독일애니메이션으로 러닝타임 90분이랍니다. 바로가 더빙을 하면서 바로가 홍보하던거 했던기억이 납니다. 귀여운 일곱난쟁이가 백설공주가 아닌 잠자는 숲 속의 공주를 묘사하며 진행되는 이야기다 보니 색다른 재미를 갖고 볼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애니메이션 일곱난쟁이 스토리
잠자는 숲속의 공주처럼 로즈 공주는 18번째 생일날 마녀의 저주로 인해서 깊은 잠에 빠져들게 된답니다. 그 저주를 알고 있던 로즈공주는 대책을 세워뒀는데 안탑깝게 어긋나기 시작했답니다. 하지만 일곱난쟁이 덕분에 로즈공주가 꽁꽁 훔겨두었던 사랑하는 사람에게 키스를 받고 깨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답니다.
로즈공주는 결국 일곱난쟁이의 도움으로 깊은 잠에서 깨어났지만 그렇게 잠에 들 수밖에 없었던 이유도 일곱난쟁이 보보로 인해 벌어졌다는 점을 알 수있답니다. 하지만 심각한 이야기 전개보다는 일곱난쟁이의 어려움 없이 언제나 긍정적이고 밝게 행동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던거 같습니다. 코믹하기도 하고 유쾌하기도 한 일곱난쟁이의 모습을 보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애니메이션 일곱난쟁이 볼거리
일곱난쟁이 애니메이션을 보면 로즈공주의 18번째 생일날 초대받은 친구들을 보면서 재미를 얻을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백설공주, 빨간모자, 장화신은고양이, 헨젤과 그레텔, 늑대 등 우리가 동화로 만났던 인물들이 로즈공주 생일날 찾아온답니다. 성대한 파티속에서 로즈공주를 축하해주기 위해 온 친구들을 보면서 동화속 인물을 하나하나 비교해 보는 재미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일곱난쟁이 애니메이션에서 OST 또한 영화를 신나게 볼 수 있게 해 주는 거 같습니다. 우리는 일곱난쟁이 라고 하면서 노래를 부르는데 애니메이션을 봤다면 그 음이 바로 떠오를 정도의 OST였던 거 같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라기보다는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겠지만 어른도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아이들도 식상한 스토리 전개보다는 색다른 전개를 하는 일곱난쟁이를 재미있고 유쾌하게 볼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애니메이션 일곱난쟁이 리뷰였답니다. 아직 아이들에게 보여주지 않으셨다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되어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