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족구왕 출연진 및 줄거리와 결말

족구왕 출연진 및 정보

영화 족구왕은 2014년 8월21일 개봉영화로 우문기 감독의 작품입니다. 출연진은 안재홍(홍만섭), 황승언(안나), 정우식(강민), 강봉성(창호), 황미영(미래), 박호산(형국), 류혜린(고운)등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재홍씨를 제외한 출연진 분들이 조금 생소하긴 하지만 그래서 신선하게 볼 수있는 영화랍니다. 장르 드라마, 코미디, 멜로, 로맨스를 담고 있는 영화로 15세관람가이랍니다. 네이버 관람객 평점 8.96점, 네티즌 평점 8.55점으로 평점이 높은 영화입니다. 조금은 익숙하지 않은 출연진들이 등장하는 영화이지만 평점이 높은걸 알 수 있습니다.

 

족구왕 줄거리 및 결말

영화 내용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군대를 제대하고 복학한 복학생 홍만섭(안재홍)이 학교로 돌아오니 족구장이 없어지고 그자리에 테니스장이 생겼다는걸 알게 되었답니다. 우유곽을 이용해 족구 연습을 하던 어느날 영어회화시간에 만섭은 안나에게 한눈에 반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녀에게는 강민이 옆에 있었어요. 하지만 친절함으로 조금씩 다가가게 됩니다. 그리고 친구인 창호(강봉성)과 함께 족구장을 다시 만들기 위해 족구대회를 열게 됩니다. 안나가 만섭과 자꾸 다정하게 지내자 화가는 축구대표출신 강민은 족구대회에 출전하게 됩니다. 시합당일 만섭의 팀은 승승장구하며 결승까지 오르게 됩니다. 결승에서 만나게 된 강민의 팀과이 대결에서 만섭은 부상을 입게 됩니다. 거기다 같은 팀 형섭까지 부상을 입게 되나 공무원시험을 보러 간 창호가 나타나 만섭의 팀에 합류하게 되고 결국 우승하게 됩니다. 그속에서 강민과 안나, 창호와 미래, 형국과 고운 커플의 사이에서 만섭은 씁슬한 웃음을 남긴답니다. 그리고 만섭은 오픈카를 타고 여유있는 얼굴로 도로를 달리며 끝나게 됩니다.

 

족구왕 주관적 감상평

영화에서 만섭과 안나의 영어회화시간에서 하는 연극장면이 나온답니다. 영화에서 인상적이고 감동적이기도 한부분이기도 하답니다. 만섭이 안나에게 고객하는 듯한 연극에서 자신을 미래에서 왔고 연애도 못해보고 공부만 하다 많이 아프게 되 과거로 돌아와 해보고 싶었던것들을 해보고 있다고 한답니다. 영화에서 청춘들의 고민이 더 시간이 지나고 나면 얼마나 소중한 시간이였는지 알게 해주는 부분이였던거 같습니다.. 정말 만섭이 미래에서 온건지는 모르겠지만 서로 경쟁하고 스펙쌓기에 바쁜 청춘들이 안쓰럽고 만섭처럼 청춘을 즐길 수 없을까에 대한 생각을 해준 영화였답니다.

만섭은 연애가 하고 싶다고 했는데 주변친구들은 다 커플이 되었지만 만섭만 홀로 남게 되었는데 그래도 만섭은 즐거웠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청춘에 미래에 대한 준비에만 열중한 것이 아니라 청춘자체를 즐겼던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안재홍의 담백한 연기가 인상적이였고 배역과 잘 어울렸다는 생각이 듭니다.

 

족구왕 한줄평 및 나의 평점

청춘에 대해 생각해보게 만들어주는 유쾌하면서 뭉클한 여운이 남는 영화였답니다.

족구왕을 본 나의 평점 ★★★★☆

 

 

반응형
댓글
반응형